2010년 7월 7일 수요일

Sony Ericsson XPERIA X10 Commerical

The latest commerical of XPERIA from Sony Ericsson.

 

Very interesting and creative:)

 

They are playing with their fingers...and there comes a new relationship!!!

 

댓글 4개:

  1. 오오 손이 저렇게 다이나믹하게 움직일 줄이야:O

    근데 좀 두꺼운 듯:S

    답글삭제
  2. @주영이임 - 2010/07/08 15:09
    나도 디자인이 썩 마음에 들지는 않은데..



    지금 일본에서는 아이폰 판매율을 앞질렀다고하니 ㅎㅎ



    우리나라 삼성 GALAXY S도 선전하고 있어!!

    답글삭제
  3. 거의 일주일에 하나 꼴로 (거짓말 좀 보태서) 슬릭한 폰이 쏟아져나오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보기로는 폰이 너무 둔탁하게 생긴거 같아ㅋㅋㅋ 문자 한 번 현란하게 보내는군

    답글삭제
  4. @보라님 - 2010/07/15 11:34
    ㅋㅋㅋㅋㅋㅋ



    문자한번 요란하게 ㅎㅎ



    근데 진짜 폰 왜 이렇게 자주 나옴......



    이미 다 만들어놓고



    몇 주에 하나씩 공개하는 거 같애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