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5월 16일 일요일

Louis Vuitton TV Commercial: Courtesy of Louis Vuitton

새로운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명품패션업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Louis Vuitton. Louis Vuitton은 명품 브랜드중에서도 TV 광고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패션 레이블입니다. 그런 Louis Vuitton이 2008년 처음으로 TV 광고를 제작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journey"를 motif로 한 광고입니다. 즐감하세요~

 

 

댓글 4개:

  1. 이게 진짜 멋있다+_+

    답글삭제
  2. @김소민 - 2010/05/25 22:40
    Louis Vuitton은 광고를 찾는거자체가



    너무힘들요 ㅜㅜ



    근데한번만든건 정말 제대로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답글삭제
  3. 멋있따ㅋㅋㅋ 근데 원래 명품 광고는 다 엄청 기나? ㅋㅋㅋ

    답글삭제
  4. @보라님 - 2010/06/02 19:14
    그러게.............ㅎㅎㅎ



    아마 이건 full version이고



    TV용은 쫌더 abridged 되서



    방영되지 않았을까? ㅋㅋ

    답글삭제